티스토리 뷰

생활관련 TIP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활용하기

한국매일증권TV 2018. 3. 3. 17:49


날씨가 많이 풀렸습니다. 오늘은 영화볼때 적극활용 해야하는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저는 포인트 중에서 가장 아까운게 통신사에서 주는 포인트 입니다. 

쌓이기는 많이 쌓이는거 같은대 막상 년말에 보면 수북히 쌓여있고 딱히 현금화 시킬수도 없고 그렇다고 활용할수 있는곳이 점점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줄어들기 때문이죠. 그래도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할인혜택을 활용하면 아직까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순서대로 보도록 할게요.



T멤버십 은 VIP 회원에 한해서 매년 6회 정도의 무료관람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단 SKT 사이트에서 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년간 주어지는 혜택을 다 사용하고 나더라도 예매시 1천원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KT멤버십 입니다. VIP 회원인 경우 연간 월 1회씩 총12회를 무료로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동반 1인 까지는 최대 3,500원 까지 할이느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동반1인까지 3,500원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혼자가 아닌 여러사람들과 영화보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활용하시면 될거같네요.


U+멤버십 입니다.



어떤 혜택을 받을건지 선택에 따라서 달라지는거 같네요 나만의 콕 영화 를 선택하고 VVIP/VIP 등급에 한해서 연간 12회 무료관람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24회여서 영화 매니아 분들에게 어필을 많이 했던걸로 기억을 하는대 혜택이 반이하로 줄어들어서 조금은 아쉬운 느낌입니다. 통신비가 조금 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혜택이라도 많아 졌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그럼 롯데시네마 통신사할인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